티스토리 뷰



1.     사진관에서 찍은 사진 하나가 인생을 바꾸다.

 


박신혜는 원래 연예인이 될 생각은 없었다고 합니다뭐 그래봐야 초등학교 시절때까지의 이야기지만요당시 박신혜가 품었던 유일한 꿈은 경찰이었다고 합니다집에 도둑이 들었는데 이때 나쁜 사람을 일망 타진하고 싶다는 생각에 경찰이 되고 싶어했는데요우연한 기회에 박신혜의 인생은 완전히 다른길을 걷게 됩니다어릴적 모습을 남겨두고 싶다는 생각에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마침 사진을 공부방 선생님들이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을 뽑는 오디션에 사진을 보냈고 이를 계기로 이승환의 드림 팩토리에 발탁되었다고 합니다뭔가 운명적인 스토리처럼 느껴지지 않나요?


 2.     박신혜의 원래 목표는 드림팩토리의 보아가 되는 것이었다.



 

오디션을 본 박신혜는 드림팩토리의 보아로 키워질 예정 이었다고 합니다하지만 늘어나는 춤 실력에 비해서 노래부분은 부진하였답니다감성을 키우기 위해서 연기를 공부하게 되는데 이때 생각지도 못한 재능을 발견하게 되고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에 들어서게 되다고 하는군요이를 보니 이하나씨가 떠오르네요.  이하나씨도 원래 가수가 목표였으나 우연히 연기 공부를 했다가 연기에 빠져들었다고 하죠.

 

3.     16살에 최연소 미니시리즈 드라마의 주인공 되다.





 

박신혜의 연기실력은 날이 갈수록 발전하였는데  꽃의 뮤직비디오를 찍은 이후에 천국의 계단의 오디션을 보게 됩니다천국의 계단 오디션이 한창 진행중일 때 뒤늦게 오디션 소식을 알게 된 박신혜는 급하게 오디션을 준비하고 참여했음에도 불과하고 500명이 넘는 지원자중에서 당당히 1위를 기록 여주인공이었던 최지우의 아역역할로 화려하게 데뷔하게 됩니다생각지도 않은 연기부분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한 그녀는 만 16세의 나이로 미니시리즈 주연자리를 꿰차게 되는데 이는 미니시리즈 역사상 최연소 여우 주연이라고 합니다역시 박신혜는 연기자가 되기 위한 운명을 타고난 사람인듯 합니다.

 

4.     박신혜의 한달 용돈은 30~40만원

  정엽의 푸른밤에 출연한 박신혜는 자신의 용돈이 한달에 30~40만원이라고 답한적이 있습니다사실 이 이야기를 대부분의 사람들은 믿을 수 없을 듯 합니다.  16세부터 드라마의 주연역할을 하고 다수의 CF까지 출연한 박신혜가 그야말로 일반 대학생들의 한달 용돈이 30~40만원이라고 하니 아무래도 의아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인데요저 역시 풋풋한 대학생으로 자신을 포지션하기 위한 준비된 답변이 아닌가 싶었는데요 그녀의 트위터를 보면 아무래도 정해진 용돈이 있는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위의 캡쳐화면에서보듯이 화이트 아이폰4와 아이폰5사이에서 고민을 하는데 만약에 용돈이 아니라 마음대로 돈을 쓴다면 두 제품 모두를 사면 되니 저렇게 고민할 이유가 전혀 없죠 또한 그녀는 통금시간도 10시라고 합니다 그것도 2010년에 있는 인터뷰에서 밝혔는데 아무래도 박신혜는 일부러 자신의 나이에 맞게 행동하려는 것 같습니다.  대학교 생활도 열심히 하는 것으로 유명한 박신혜는 자신의 나이에 맞춰서 용돈을 받고 여대생들이 그런것처럼 통금시간을 정하고 이를 지키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5.     박신혜의 고민은 애교

 박신혜는 스스로의 단점이자 고민으로 과도한 애교라면서 주변남자로부터 고쳐야할 점이라는 이야기를 들을 정도라고 하네요예능프로에서 자신의 애교를 이야기하면서 상황극을 펼치는데 사실 손발이 오그라듭니다정말 자연스런 필살 애교를 보고 싶다면 미남이시네요를 보세요박신혜의 원맨쇼를 볼 수 있을겁니다.

 

6.     박신혜는 살찌는 체질

 

개인적으로 박신혜에게 가장 놀랬던 것은 1990년 생이라는 사실입니다. 1990년생으로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화려한 경력들을 만들어왔으니깐요그런데 박신혜는 그 나이 또래중에서는 최고의 연기력을 가지고 있으며 자기관리도 철저해서 구설수에도 휘말린적이 없습니다또한 외모와 몸매까지 갖추었고 운동실력도 발군이라 랜디신혜라는 별명까지 가지고 있으니 그야말로 모든 것을 다 가진 듯 보이는데요 이렇게 모든 것을 가진듯한 박신혜지만 그녀에게는 몸이 잘 붓고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고 한다사실 미남이시네요를 보면 그녀의 모습이 볼살이 수시로 변하는 것을목격 할 수 있습니다인터넷을 조금만 돌아다니면 박신혜라고는 믿기지 않는 후덕한 사진들이  여기저기 떠돌고 있기도 하죠하지만 살찌는 체질 역시 어쩌면 신의 축복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왜냐하면 철저히 자기관리를 하지 않으면 쉽게 살이 찌기 때문에 더욱 자신을 위해서 더욱 노력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실제로 그녀가 운동을 매일 하려는 것도 자신이 살찌는 체질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군요그녀 스스로도 살찌는 체질인 것을 알고 있으며 연기를 오래하고 싶은 만큼 결국 박신혜는 철저히 자기관리를 해야할 듯 싶습니다.

 

7.     박신혜의 오빠는 기타리스트이다. 


 박신혜의 오빠는 밑에 댓글을 달아주신 키키님에 의하면 서울예대 실용음악과를 휴학하고 통기타 그룹 나무자전거의 객원 기타리스트 출신인데 현재는 군복문중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아버지 역시 프로급 섹소폰 실력을 가지고 있고 어머니 역시 오카리나를 연주할 수 있다고 합니다박신혜야 원래 가수로 데뷔할 예정이었다고 하니 아무래도 박신혜 집안 자체가 아티스트의 끼가 흐르는 집안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한데요박신혜는 가수 활동에 마음이 없다고 하지만 언젠가는 집안전체가 음악을 하나 발표하는 날도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데 정말 박신혜는 조금이라도 방심했다간 걷잡을 수 없는 체질인듯하네요.)

 

8.     이승환, 박신혜를 위해 배우매니지먼트를 그만두다.


 

 이승환은 연기자들의 매니지먼트에 한계를 느끼고 있었던 차에 박신혜가 만년 유망주라는 이야기에 특히 가슴이 아팠다고 합니다그래서 이승환은 가수 매니지먼트에 전념하기로 결정하고 박신혜가 더 잘 될 수 있도록 연기자 매니지먼트를 포기하기로 결정합니다이에 박신혜는 울면서 뛰어나갔는데 이승환는 그때 복도에서 울리던 발자국 소리를 잊지 못한다고 합니다박신혜는 이승환과의 결별 후 한지민이 소속된 유명 아바엔터테인먼트으로 이적한 그녀는 4HIM 엔터테인먼트 라는 처음들어보는 회사로 이적을 해서 의아했는데요보도자료에 의하면 10년간 함께한 매니저와의 의리 때문이라고 하네요.

 

 9.     4살 이상 차이나는 남자와는 만나지 않겠다.

 



박신혜는 키가 크고 4살 이상 차이가 나지 않으며 센척하지 않으면서 아버지처럼 부드럽고 주관이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저는 장근석이 떠오르네요물론 박신혜는 연예인과 사귀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지만  10년후에 둘이 결혼한다고 해도 놀랄 것 같지는 않습니다. )

 

 

10.   박신혜는 러시아에 2000명이 넘는 팬클럽을 가지고 있다.



 해외에서 미남이시네요의 인기는 매우 폭발적입니다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습니다덕분에 박신혜는 한국보다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몰이 중입니다러시아에서는 2000명이 넘게 가입한 팬클럽이 있으며 중국의 EASY 매거진 웹사이트에서는 7개월 연속으로 아시아스타 인기투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11.   박신혜의 인기는 한국에서도 폭발적

  


박신혜의 팬이라면 항상 박신혜가 과소평가 되고 있다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하지만 위의 투표결과를 보면 그렇게 걱정할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미남이시네요가 아이리스에 완전히 밀리는 바람에 박신혜가 작품에서 보여줬던 만큼의 인기를 얻지 못했다고 생각했는데 위의 투표 결과만 보면 꽤 많은 분들이 박신혜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작품 하나만 히트하면 톱으로 도약하는건 시간문제로 보이네요 최고의 사랑 후속으로 방영되는 수목 미니시리즈 넌 내게 반했어는 박신혜에게는 매우 중요한 분수령이 될듯합니다.


12. 박신혜는 서태지의 부인 이은성과 절친이다.





 저는 서태지의 팬인데 박신혜와 이런 인연이 있을줄이야 정말 생각도 못한 조합입니다. 둘의 우정은 반올림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반올림의 오디션 현장에서 만나면서 10년이 넘는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참고적으로 이은성은 서태지의 광팬역할을 하였고 박신혜는 오디션에서 떨어졌다고 하네요. 피노키오를 촬영할때는 서태지가 밥차를 쏘면서 형부의 역할을 하기도 했는데요.  내가 둘 사이에 아는 사이도 아닌데 둘이 친하다고 생각하니 이상하게 더욱 친근감이 느껴지는게 신기하네요. 참고적으로 저는 이승환을 좋아하는데 이승환이 서태지와 교류하는 몇 안되는 뮤지션중에 하나이고 박신혜는 이승환 회사에서 연예계 생활을 한것을 보면 이렇게 인연이 엃히고 설키는게 참으로 흥미롭습니다. 

 덧말

 미남이시네요를 보고서 박신혜의 팬이 되었습니다미남이시네요를 보면 절로 이런 생각이 듭니다박신혜는 신의 은혜다미남이시네요는 제가 그 동안 마음속으로 대한민국 1위라고 생각했던 겨울연가의 아성을 깨고 당당히 1위로 올라섰습니다사실 대부분의 드라마는 10회만 되면 힘이 빠지고 축 늘어지기 시작하는데 마남이시네요는 16회까지 전부가 재미있었던 최초의 드라마였습니다혹시나 안봤던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그리고 저처럼 박신혜의 팬이 될 수 밖에 없을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