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음의 등불

네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멀티라이터 2008. 3. 20. 21:02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 10점
앤서니 라빈스 지음, 조진형 옮김/씨앗을뿌리는사람
앤서니 라빈슨.. 이사람의 말들과 어록들은.. 사실 여러 책들에서 끊임없이 인용하고 있죠.. 저도 이사람의 책은 모르고.. 각종 책에서 명언으로 인용된글들을 접하다가.. 나중에는 그 호기심에 책까지 읽기 시작했습니다. 이 책은 요즘인기있는 시크릿보다 한참 앞선 책이라고 할수 있을겁니다. 생각한대로 이루어진다에서 그치는것이 아니라 앤서니 라빈슨은 네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는..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방법들을 제공해서 자기개발과 자기혁신으로 이루도록 돕고있습니다. 책이 무진장 두꺼어서사실 무척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차라리 저는 사람들이 시크릿읽는것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근데 시크릿은 바로 네안에 잠든 거인을 꺠워라.. 이 책의 영향권 아래 있다는건 인정하고 넘어가야할것 같네요. 시크릿 읽으신다음에. 뭔가 더 깊이 들어가고 싶다 그런 생각이 들면. 네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이책을 읽는것이 좋습니다. 이 사람은정말 어려운 환경.. 절망속에서.. 정말 자기자신의 거인을 깨운사람입니다. 그래서 책을 읽다보면..감동과 함께 ..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힘이 생기더군요. 그리고 요즘 역할모델이니 롤모델이니 하는 이야기있는데 그것도 앤서니 로빈슨이 쓰기 시작한 말입니다. 우리가 정말 위대한 사람이 되고 싶다면. 먼저 위대한 사람을 찾아서.. 똑같이 행동하라고 조언을 하고 있거든요. 아뭏든 저는 이책을 대학의 필수교재가 되었으면 참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을 사는데 자신감이 정말 중요한데.. 이책은 자신감을 얻고.. 또 스스로에게 동기를 부여하는데 큰 힘과 도움을 주는 책이거든요.
http://multiwriter.tistory.com2008-03-20T12:02:200.310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