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9년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휴직을 했던 스티브 잡스가 7월에 복귀를 했는데요. 지난 1월 이후 최초로 스티브 잡스의 최신사진이 공개되었네요. 인터넷 웹진이지만 요즘 여러가지 특종을 빵빵터트리는 TMZ에서 오늘도 제대로 한건했네요. 이 사진이 온갖 언론에 공개되고 있습니다.  저 사진은 회사 앞에서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랍니다.  

겉모습만 보면 아직도 많이 야윈모습인데요. 그래도 몸이 좋아지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얼른 회복해서 과거의 그 정열적이었던 모습을 다시 보고 싶네요.  (PT의 달인 스티브 잡스에게 배우자!!) 

아참.. 한가지 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이폰 나노로 추청되는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어떻습니까? 인터넷을 돌아 보니 별로 반응이 안좋더군요.

아참 아이폰의성능이 닌텐도 위보다 좋다는 기사가 나왔더군요. 스마트폰 이제 무시할게 못된다니깐요. 게다가 아이폰의 성능은 매년 좋아지고 있지 않습니까? 애플이 앱스토어를 통해서 아이폰 시장을 성장시켜 놓는다면.. 나중에 앱스토어를 가정용 기기와 연동시켜서 게임시장에 진출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어보이네요.   이번에 태블릿 소식도 그렇고.. 요즘 애플의 활약을 보면 이런 생각마저 듭니다.

"애플을 알면 미래가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