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2008년! 흥미로운 게임관련 사진들 모음!

멀티라이터 2008. 12. 30. 04:29


일본의 게임 스파크에서  게임과 관련된 재미난 사진 베스트 10을 발표했는데요. 흥미로운 사진이 많이 있어서 이곳에 소개하고자 합니다. 10 개중에서 재미있다고 생각하는건 8개라고 생각해서 저는 탑텐이 아니라 8개만 소개하겠습니다. ^^;;

1. 최고의 게임 코스프레 사진




위의 게임 사진은 게임 스크린샷이 아니라 실사입니다. 위의 사진은 소울칼리버2의 아이비를 코스프레한것인데요. 참고 하시라고  아래 소울카리버2의 게임화면을 첨부합니다. 한번 비교해보세요. 참 완성도 높은 코스프레라는 생각이 절로 들겁니다.






2. 과거를 그대로 재현해낸 록맨 패키지



올해 록맨이 XBOX360의 다운로드 게임으로 부활했습니다. 게임 발매에 발맞추어 8비트 시대의 록맨 패키지까지 같이 부활했는데 이러한 록맨제작진의 노력이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3. 초리얼 마리오 사진




인터넷의 한 유저가 만든 초리얼한 마리오의 모습인데요. 실사같은 그래픽이 놀랍기도 하지만 정작 현실세계의 마리오는 별로 보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4. 젤다의 전설 변신 모자



젤다의 전설이 한국에서는 별 인기가 없지만 미국에서는 엄청 인기더군요. 젤다의 전설의 주인공이 젤다로 아는 사람이 태반이죠.^^:; 사실 링크가 주인공입니다. 그리고 링크의 사진은 저 헤어스타일인데요.   누군가 만들어 놓은 저 모자는 그냥 관상용으로 보기만 하는 것인줄 알았지만..  아래의 사진처럼 실제로 쓸수 있었다니 참 의외였습니다.




5. 마리오 + 미키마우스 = ?




미키마우스 하면 미국에 만들어낸 최고의 캐릭터이고 또 일본하면 역시 마리오가 아이콘처럼 되어버렸죠. 그런데 이 세계 최고의 캐릭터를 결합시킨 사진이 화제였습니다. 뭔가 어색하지만 그리 나쁘지는 않은것 같기도 하네요.  그런데 모자를 벗으니 약간 더 우스꽝스런 모습이 연출되네요. ^^;;




6. 혐오스런 게임 어드 밴스




아이디어는 기발한데 저 눈으로 게임을 조작한다고 생각하니 끔찍하네요. 다른 사람들한테 관심은 확실히 받을수 있는 유니크한 게임기가 되었지만.. 별로 가지고 다닐만한 제품은 아닌것 같네요. ^^:;


7. 이정도 된야 닌텐도 매니아지!!




온몸에 닌텐도 게임기로 치장한 사나이의 등장!!  애플하고 닌텐도 보면 이렇게 좀 컬트적인 팬들이 꽤 존재하지요. ^^;;  저렇게 또 충성도 높은 팬들을 확보할수 있는 것은 따지고 보면 .. 사용자들을 실망시키지않는 믿음을 오래시간 충족시켰기 때문에 가능할테고 말이죠. ^^;;


8. 가장 실망스런 올해의 코스프레





맨위의 코스프레와는 대비되는 좀 끔찍한 코스프레입니다. 보기도 좀 흉칙스런 느낌이듭니다. ^^;; 사실 원래 캐릭터 자체가 매력적이지 않지만요.  원래 위의 캐릭터는 슈퍼마리오 USA에서 중간 보스로 등장하는 캐서린을 코스프레 한것인데요. 밑에 사진과 한번 비교해보세요. ^^;;





댓글